|
2007년도 국립암센터 간호사 Internship Course 모집
2008년도 간호대학 졸업예정자에게 암환자 간호실습교육을 실시함으로써 예비간호 인력에게 암환자 전문간호에 대한 실습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.
1. 모집인원 : 00명
2. 교육기간 : 제 1 기 : 2007. 7.23 ~ 2007. 8.3
제 2 기 : 2007. 8. 6 ~ 2007. 8.17
3. 응시자격
가. 2008년도 간호대학 졸업예정자로써 전체 석차 20등 이내인 자
나. 지도교수의 추천을 받은 자
4. 응시방법
가. 인터넷 응시원서 접수
국립암센터 홈페이지 (http://www.ncc.re.kr)에서 채용è 온라인 입사지원
인턴십 희망기수와 지원센터 명시
나. 접수기간 : 5/21(월)~5/30(수)
5. 면접일정
2007.6.7~6.15
센터별로 일정확정 후 접수기간 내에 홈페이지에 공고
※ 면접시 서류 지참
- 간호대 성적증명서 (전학년 평균, 평점 및 석차 기재(전년도 성적까지만)) 1부.
- 지도교수 추천서 1부.
6. 지원 및 특전 사항
가. 식대비 등 지원 : 1인당 300,000원
나. 실습교육 우수자에 대한 특전
- 국립암센터에 취업을 희망하는 경우 우선 채용
- 직원으로 임용되는 경우 해외 유수 병원 견학 등의 혜택
7. 일정안내 및 문의처
가. 합격자 발표 : 2007. 6. 27 개별통보
나. 문의처(연락처) : 국립암센터 간호과(☎ 031-920-1906~7,9)
8. 주의사항
응시원서 작성시 희망기수와 센터를 반드시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|